아이 엠 복서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안방극장과 OTT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역대급 스포츠 서바이벌 예능, tvN의 아이 엠 복서(I AM BOXER)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멋진 복싱 실력을 보여준 마동석이 직접 기획하고 출연한다는 소식만으로도 제작 단계부터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아이 엠 복서. 뚜껑을 열어보니 단순한 연예인 운동 예능이 아닌 진짜 복싱의 매운맛을 보여주고 있는 이 프로그램의 모든 것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왜 지금 복싱을 선택했을까?
아이 엠 복서는 '대한민국 복싱의 부활'이라는 거창한 슬로건 아래 시작되었습니다. 한때 대한민국은 세계 챔피언을 다수 배출하던 복싱 강국이었지만, 어느덧 비인기 종목의 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 흐름을 바꾸기 위해 나선 것은 바로 세계적인 액션 스타이자, 실제 30년 경력의 복싱 체육관 관장이기도 한 배우 마동석이었습니다.
CJ ENM, 디즈니+와 손을 잡고 블록버스터급 복싱 서바이벌로 설계된 아이 엠 복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것으로 변경되어 더 많은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화려한 MC 및 마스터 라인업
출연진의 무게감도 좋습니다. 마스타 마동석은 단순한 진행자가 아닌 복서들의 스승이자 미션을 설계하는 설계자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복싱을 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참가자들을 날카롭게 평가하며, 연예계 대표 운동 마니아인 김종국과 UDT 출신의 '메기남' 덱스가 진행을 맡아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역대급 참가자 라인업 : 이 사람들이?
총 90명의 참가자가 도전장을 내밀었는데, 복싱 전문가는 물론이고, 우리가 알던 연예인들이 '진짜 복서'의 모슴으로 등장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것은 절권도와 복싱으로 다져진 배우 장혁과 연예게 싸움짱을 꼽을 때 항상 등장하는 줄리엔 강, 개그맨 윤형빈, 강철부대의 육준서가 출연하며 격투기 팬들이라면 모두가 아는 명현만, 정다운, 김동회, 김태선 등이 등장하여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미션 설계
정통적인 복싱 룰을 따르면서도 서바이벌 예능만의 독특한 미션도 인상적입니다. 지옥의 링, 펀치 레이스, 세 개의 링등의 컨텐츠는 재미와 감동, 때로는 영화와 같은 퀄리티를 자랑하여 멋과 재미를 모두 잡고 있습니다.
아이 엠 복서는 어느 덧 결말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복싱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한 번만 집중해서 본다면 재미를 느끼지 않을 수 없는 아이 엠 복서, 금요일 밤 tvN에서 그 뜨거운 열기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
'OT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캐셔로 리뷰, 나라면 돈을 써서 남을 구할 수 있을까? (0) | 2026.01.02 |
|---|